2017년 2월 22일 수요일

코그인터내셔널 전임직원 워크샵 - 단합대회 (강화도)









(주)코그 인터내셔널 워크샵이 강화도에서 있었다.

회사를 위해 고생하고 앞으로도 고생해줄 임직원 모두의 발전을 위해 가진 행사였다. 더욱이 이번 행사를 통해 코그의 가치관 수립에 역점을 두었으며 원칙과 기준을 정하는데 모든 직원들과 함께하고자하였다.

더 나아가, (주)코그 인터내셔널 강현수 대표님이 추구하는 이념을 전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고자하는 자리도 가졌으며 회사내 내규 및 사규 규정을 정하는데 있어서 직원들의 고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코그의 미래상

함께하고 늘 웃을수 있는 직장. 코그안에서 나의 미래를 볼 수 있다는것 만으로도 행복한 직장이기를 참석한 직원 모두의 바램이었다.

강대표님을 비롯 임원들께서 신중하게 의논된 의견들을 소중히 생각하고 지켜갈것을 약속하는 자리였으며  직원들 또한 무한 신뢰를 표하는 자리였다.

2부는 말할것 없이 마시고 즐기고 임직원 모두가 회포를 푸는 시간이었다. 그중에 필자는 보물찾기가 개인적으로 제일 재미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