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8일 화요일

믿음의 기업으로 탄생 된 (주)코그 인터내셔널 [코그인터내셔널 코끼리볼트]






오랜 시간 다사다난했던 세월을 거쳐 오늘에 공장을 꾸미게 되었다.
작년, 2016년 꿈에 그리던 자체 공장으로 이전하면서 믿음의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을 하였다.
기도를 통해 정해진 사명으로 제2의 도약기를 꿈꾸며 24명의 임직원이 함께 할 보금자리이다. 시작의 미약함에서 서로의 단결로 일궈낸 소중한 일터이기에 임직원 모두가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처음부터 시작을 같이한 직장동료가 있는가 하면 늘 회사의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의 힘이 있는 (주)코그 인터내셔널의 발전은 자명하다 보여진다. 더욱이 아침 영업 시작 전 예배를 통해 겸허함과 안녕을 바라는 임직원의 소원을 더하니 이보다 더할나위 없다.
 
2017년을 맞아 숙면과제를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유통업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기반으로 전진기지를 구축함은 물론 협동조합 형태의 플랫폼을 구성 다양하게 소비자에게 다가서고자 한다. 또한 공신력있는 시스템을 위해 언론쪽에도 문을 두드리고 있다고 한다.
 
뿌리산업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촉이 전무한 상태라지만 수출 영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며 섣불리 시작을 하기에 앞서 선두주자들의 의견을 겸허이 받아드려  준비해가고있는 (주)코그인터내셔널의 미래가 밝다.
 
30여년 볼트사랑을 지켜온 선장이 있고 30여년 같이한 선원이 있는 코그이다. 어떠한 풍랑도 이겨낼수 있다는 믿음까지 더한 (주)코그인터내셔널의 배가 어딘들 못갈 수 있을까 싶다.
 
미래의 발전은 긍정에서부터 온다면 행운 조차도 먼저 찾는 (주)코그인터내셔널이길 소원하며 필자로서 내년, 내후년이 기대되는 회사로 성장되길 기대한다.
 
 
 
코그(KOG) Kingdom of God : 하나님의 왕국

주님께 무한한 영광을 받아 땅으로 흘려보내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한다는 의미.
기업의 발전을 주님께서 주신 영광으로 알고 하나님의 왕국을 확장하는데 쓰임을 갖겠다는 의지이다.

하나님의 기업으로 쓰임받고자하는데 있어 주님께서 허락하심으로 코그의 발전이 무한할 것이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