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8일 화요일

남문원 만화가와의 행복한 만남 [코그인터내셔널 코끼리볼트]





(주)코그인터내셔널이 2017년 맞아 유통시장의 진출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반가운 소식을 접했다.

국내 만화계의 거장 남문원 화가와의 만남은 (주)코그인터내셔널의 조합 형성에 원동력이 되었다.
 
(주)코그인터내셔널은 유통시장을 준비하면서 제조부분을 코끼리볼트로 명명하고 이미지 쇄신을 위한 CI.BI 및 케릭터 관련하여서 필요한 분야였으며 앞으로는 조합에 참여한 회원사의 이미지 발전에도 남작가와 함께 기여할 예정이다.
 
남문원 화가는 30여년 만화 작품을 활동하면서 역사와 교육물에 많은 기록을 남겼으며 후배양성은 물론 만화계 증흥에 지대한 영향을 펼쳤다.
 
남작가는 이번 계기로 인해 전국 중소기업의 발전에 조그만한 보템이라도 된다면 중소기업 홍보에 필요한 케릭터 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주)코그인터내셔널은 이번 계기로 전국 중소기업에 많은 힘이 될 것으로 기대는 물론 한차원 업그레이 될 중소기업의 미래가 기대가 된다.
 
전략적 제휴 기념으로 (주)코그인터내셔널 코끼리볼트와 협동조합 케릭터로 코끼리와 개미를 인용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MOU자리에는 (주)코그인터내셔널 송지숙이사와 강현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남문원 만화가와 함께 했다. 중소기업 이미지 활성화를 주제로한 뜻깊은 자리여서 더욱 의미있는 자리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