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8일 화요일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준비한 사내근로복지기금 [코그인터내셔널 코끼리볼트]





회사의 이익을 회사 직원들에게 돌려주겠다는 의지 하나로 탄생된 코그인터내셔널 사내근로복지기금은 강현수 대표와 송지숙 이사의 합작품으로 직원 사랑을 몸소 실천하겠다는 의지의 표명으로 2016년 12월 1일 비영리 법인이 탄생 되었다.
 
비영리법인까지 설립하여 회사 수익의 일부분을 기금으로 전환 직원 복지 향상에 힘쓰겠다는 강대표는 본인 또한 어려운 삶을 살았기에 가능했겠지만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자기 것으로 챙길 수 있는 것조차 과감히 버리고 직원들을 위해 투자한 강대표가 있기에 지금의 코그가 발전하고 있지않나싶다.
 
작년 4월 직원들과의 단합대회에서 직원들의 절실한 복지향상의 요구가 관철되어 만들어진 계기가 되었으나 대표의 의지 없이 만들 수 있는 재단은 아니기에 직원 모두가 고마워 하는 것이다.
 
올해 첫 시행을 앞두고 기대는 물론 올바르게 시행이 되도록 각별히 관리하고 실천에 옮기겠다는 송지숙이사의 마음 다짐 또한 사내근로복지기금이 빛나는 이유이다.
 
사내근로복지기금의 충만함은 화사의 발전과 함께 한다는것을 알기에 임직원 모두 파이팅의 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30여년 코그의 발전을 지켜준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키 위해 준비한 코그인터내셔널 사내근로복지기금이 천사의 날개를 달고 날았으면하는 마음으로 응원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